CAFE

그녀의 이혼한 사유

작성자소올향기23|작성시간26.06.18|조회수28 목록 댓글 0

 

╋★그녀의 이혼한 사유╋★

판사 앞에 선 여자가 말했다.

'저 멍청이하고는 더 이상 못살겠습니다

이혼하겠습니다.

판사: 어째서 이혼을 하려는 겁니까?

여자: 남편이 잠자리에서 제대로 해주지 못 하니까요.

판사: 결혼한지 얼마나 되셨죠?

여자: 14년 되었습니다.

판사: 14년 동안이나 참고 살다가 이제야

이혼을 하시려는 이유가 뭔가요?

여자: 지난주에 보험회사 남자 직원이

우리 집에 다녀갔는데

그 때까진 그 사실을 몰랐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