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속의 그리움 /김문수
그립다
커피를 마시다가도
생각 나는 그리움 쓴맛이면 어떻고
단맛이면 어쩌랴
서로가 통하는 마음 무엇보다도
서로가 좋아하는 커피
서로가 마음만 통하면 되는 것이지
나도 한잔
당신도 한 잔
커피를 마시면 더욱 생각나는 그리움
그것이 사랑이다
사랑속에 마시는
마시는 커피
무엇보다도 그리움이 앞서는 커피
그저 부르고 싶다
사랑의 이름을 부르고 싶다
다음검색
커피속의 그리움 /김문수
그립다
커피를 마시다가도
생각 나는 그리움 쓴맛이면 어떻고
단맛이면 어쩌랴
서로가 통하는 마음 무엇보다도
서로가 좋아하는 커피
서로가 마음만 통하면 되는 것이지
나도 한잔
당신도 한 잔
커피를 마시면 더욱 생각나는 그리움
그것이 사랑이다
사랑속에 마시는
마시는 커피
무엇보다도 그리움이 앞서는 커피
그저 부르고 싶다
사랑의 이름을 부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