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같은 사랑으로 .. * 모셔온..글/中..*
커피를 마실때마다 그대 따스한 느낌도
내 한몸으로 느끼며 커피를 마시는것 같습니다
비록 그대를 보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잠시나마~
커피를 마실때의 따스함처럼
그대의 따스함도 내게로 전해져와
커피를 마시는 동안은 평화롭고 행복하기만 합니다
그대는 커피같은 사람이기에
오늘도 내일도 아니 잊는 것은
그대의 따스함이 내 가슴에 머물러 있기 때문이고
항상 나를 잊지 않고 오늘도 웃으며 따스한 마음으로
내 마음안에 머물러 있어 주어 고마운 그대 입니다
그대와 오래오래 따스함속에 커피같은 사랑으로~
남아있길 바라는 마음이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