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락 귀때기청봉 서북능선
2026년5월23일(토요일)
산행코스 : 한계령 – 한계령 삼거리(급등) - 귀때기청봉(너덜길/털진달래) - 1408봉(큰감투봉/업다운) - 대승령 – 대승폭포 – 장수대(16Km/12시간)
날씨는 구름도 많고, 곰탕이었지만
덥지않아서 좋았고
가끔 열리는 설악의 멋진뷰에 감동 하고 왔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부능선 작성시간 26.06.06 🌈설악의 서부능선을 멋지게 잘다녀왔네 ㅡ
설악은 한번가기도 힘든곳인데 2번씩이나 다녀왔고
구름으로 인하여 큰조망이 없는것이 아쉬웠지만 가끔 열리는 날씨에 그나마 조망뷰을 감상했다니ㅡ다행이다
🌈긴시간동안 좋은님들과 함께했기에 오래동안 기억에 남을것 같다
오랜만에 설악의 풍광들 러키씨 덕분에 잘감상했다
수고 많이 했고 멋진 산행기 올려줘서 고맙다
-
답댓글 작성자러키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드립니다! 대장님^^
설악산 서북능선이 쉽지 않은 길이었지만, 대장님 말씀대로 가끔씩 열려주는 그 풍경 덕분에 피로가 싹 가시는 듯했습니다.
부족한 산행기인데도 좋게 봐주시고,
제 글을 통해 오랜만에 설악을 감상하셨다니 큰 보람을 느낍니다.^^ -
작성자계백 작성시간 26.06.07 러키혀니 님 반갑습니다.
다녀온지 오래되어 그리움 가득한 남설악 한계령 귀때귀청 그리고
대승령 장수대, 이름만으로도 즐겁고 발끝에 너덜지대의 촉감이 느껴집니다.
수고해 주신 덕분에 평안하게 앉아서 현장을 동행 한듯 남설악의 봉우리들을 상상히게 즐깁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