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설악 귀때기.청봉 ( 서북능선 ) 다녀왔습니다^^

작성자러키혀니|작성시간26.06.05|조회수16 목록 댓글 3

서락 귀때기청봉 서북능선

2026년5월23일(토요일)
산행코스 : 한계령 – 한계령 삼거리(급등) - 귀때기청봉(너덜길/털진달래) - 1408봉(큰감투봉/업다운) - 대승령 – 대승폭포 – 장수대(16Km/12시간)

날씨는 구름도 많고, 곰탕이었지만
덥지않아서 좋았고
가끔 열리는 설악의 멋진뷰에 감동 하고 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부능선 | 작성시간 26.06.06 🌈설악의 서부능선을 멋지게 잘다녀왔네 ㅡ
    설악은 한번가기도 힘든곳인데 2번씩이나 다녀왔고
    구름으로 인하여 큰조망이 없는것이 아쉬웠지만 가끔 열리는 날씨에 그나마 조망뷰을 감상했다니ㅡ다행이다

    🌈긴시간동안 좋은님들과 함께했기에 오래동안 기억에 남을것 같다
    오랜만에 설악의 풍광들 러키씨 덕분에 잘감상했다
    수고 많이 했고 멋진 산행기 올려줘서 고맙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러키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드립니다! 대장님^^

    설악산 서북능선이 쉽지 않은 길이었지만, 대장님 말씀대로 가끔씩 열려주는 그 풍경 덕분에 피로가 싹 가시는 듯했습니다.

    부족한 산행기인데도 좋게 봐주시고,
    제 글을 통해 오랜만에 설악을 감상하셨다니 큰 보람을 느낍니다.^^
  • 작성자계백 | 작성시간 26.06.07 러키혀니 님 반갑습니다.
    다녀온지 오래되어 그리움 가득한 남설악 한계령 귀때귀청 그리고
    대승령 장수대, 이름만으로도 즐겁고 발끝에 너덜지대의 촉감이 느껴집니다.
    수고해 주신 덕분에 평안하게 앉아서 현장을 동행 한듯 남설악의 봉우리들을 상상히게 즐깁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