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러키입니다.
6월6일 새벽 4시 소공원을 출발해 공룡능선 즐기고왔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고, 모두가 만족하는 산행이었습니다~
사진으로 그감동을 전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부능선 작성시간 26.06.07 🌈🔹️러키씨!
서락의 공룡을 마음껏 걸어으니 당분간은 서락은 가지 않아도 되겠다
역씨 서락의 풍광은 최고가 아닌가 생각된다
📣나도 옛날 서락의 겨울에 많은눈이 내릴때 얼마나 아름다웠는지 몰라서
내영혼을 묻고 싶다는 말을 산행기에다가 셨다 ㅎ
멋진 서락의 풍광 원더플이다
글구 ㅡ4개의 팥빙수가 넘 맛있겠다
누가 요렇게 만들어는지 ???
센스가 있네ㅎ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러키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안녕하세요 대장님^^
감사드립니다 ~~
3주연속 설악갔더니 몹시 힘들긴하네요ㅠㅠ
그래도 맘껏 즐기고 왔습니다.
팥빙수 제가 2리터 우유 통으로 얼려서
보냉가방에 넣고 팥,과일,떡 싸가서
1275봉에서 우유 얼어있는거
돌로 두드리고 흔들고 깨서
살얼음 그대로 빙수 만들어서 나눠먹었습니다^^
다음에 꼭 만들어 드릴게요~♡
역시 👍 대장님 사진은 언제봐도 카리스마가^^ -
작성자동부능선 작성시간 26.06.07 📣🔹️위의 사진은 희운각 대피소다 2009년도 동계 2월2일이다
이때도 참 열정이 많을때지 ㅡ참고로 봐 -
작성자계백 작성시간 26.06.07 러키혀니 님 반갑습니다.
설악동 출발-신흥사- 비선대-금강굴-장군봉-세종봉-오세암갈림(공룡능선입구)-나한봉
-1,275봉-신성봉-무너미고개-양폭대피소-오련폭포-귀면암-천불동계곡-비선대 시원한 풍경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러키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안녕하세요 계백님^^
경로 정리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