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기 6방 노희자 섬김 간증🌹
안녕하세요!
저는 6방 노희자 섬김입니다.
주님의 은혜가 너무나 커서 짧게나마 간증을 나눕니다.
저는 3년 전에 신장 기능이 30프로밖에 남지 않았다는 병원 진단을 받았는데,
삼성병원에서 근무하던 신장 명의가 단독 개원을 한 병원을 2년 전부터 다니기 시작했고 그 병원을 다니면서 신장기능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신장은 한번 망가지면 좋아질 수가 없다고 하는데 좋아진 것은 주님께서 좋은 병원으로 인도해 주시고, 세여리에서 기도해 주신 덕분임을 믿습니다.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임을 고백하며, 주님께 감사와 영광과 찬송을 올려드립니다.
할렐루야!
🌹54기 6방 노희자 섬김 간증🌹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