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교회와 나쁜 교회
*️⃣첫째, 좋은 교회는 하나님이 주인인 교회이고
나쁜 교회는 목사와 장로가 주인인 교회이다.
*️⃣둘째, 좋은 교회는 하나님 말씀중심 교회이고
나쁜 교회는 담임목사 설교중심의 교회이다.
*️⃣셋째, 좋은 교회는 기도하는 교회이고
나쁜 교회는 이벤트중심의 교회이다.
*️⃣넷째, 좋은 교회는 복음, 선교, 구제하는 교회이고
나쁜 교회는 자기 교회 확장에만 치중하는 교회이다.
*️⃣다섯째, 좋은 교회는 사랑이 넘치는 교회이고
나쁜 교회는 경쟁, 시기, 질투가 넘치는 교회이다.
*️⃣여섯째,좋은 교회는 성도를 세우는 교회이고
나쁜 교회는 담임목사의 자식을 세우는 교회이다.
*️⃣일곱째, 좋은 교회는 성령충만한 교회이고
나쁜 교회는 사익충만한 교회이다.
-받은 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