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람인양~ 구름처럼....

작성자.향산/평택|작성시간26.06.16|조회수18 목록 댓글 0

 

마음 가는 대로

 

너무 생각이 많아서

망설이는 일이 얼마나 많은가,

해보지도 않고

포기해 버린 일들이 또 얼마나 많은가,

 

이건 이래서

저건 저래서

남들 이목 때문에 하지 못하는 일들

민폐 끼치는 일이 아니라면

그냥 맘 가는 대로 해보자

 

내 스타일이

남들에게 이상해 보일까 봐

나 혼자 여행하는 게 웃길 거 같을까 봐

내 행동이 사차원 같을까 봐

참 많이도 포기하고 살고 있다,

 

후회라는, 것은

아예 시도도 안 하고 하는 것보다

뭔가를 속 시원하게 해보고 하는 게

훨씬 더 낫지 않을까,

 

길지 않다

내가 아닌

남의 인생을 살다 가기에는

시간이 많지 않다는 걸 기억하자

 

오늘은

마음 가는 대로 한번 해보자

마음 가는 대로 내 인생을 살아보자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