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왜... 비를 좋아하냐고 묻기에.....💭 작성자.향산/평택|작성시간26.06.18|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는 너를 닮았어.....💭 .....。왜 비를 .....。좋아하냐고 묻기에 .....。"그냥…" .....。말끝을 흐렸어...。 .....。딱히 설명할 .....。말이 없었거든...。 .....。"그냥 그냥 좋은걸…" .....。그렇게 웃었지만 .....。사실은 .....。너를 닮아서야...。 .....。조용히 .....。다가와 .....。말없이 마음을 .....。적시는 그런 너...。 .....。비가 오는 날엔 .....。자꾸 네가 그리워져 .....。괜히 창밖을 .....。오래 보게 돼...。 .....。그래서 좋아...。 .....。비 오는 날이 .....。네가 올 것 같아서.................☔️ .....。-조미하- ◈ 골든벨... 눌러보고 싶다 ㅎㅎ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청춘연가 감성쉼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