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22일장 대응전략

작성자참미르|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6

장은 지속 우상향 하면서 지수가 9000선 돌파하였네요

 

그러나 일반 개인들은 체감지수가 억울할 정도로 하락종목들이 더 많앗던 한주 엿습니다

 

수급이  삼전과 하닉등 반도체 우량주들 중심으로 쏠려 코스닥이나 기타 중소종목들은 부침이 심한듯합니다

 

새로 달려든 주린이들과 그간 소외감을 느꼈던 중소형 코스닥 투자자들이 보유종목들 손절하고 우량주들로 대거

 

쏠리는 그림으로 중소형주드,ㄹ 더욱 조정 받은듯합니다

 

지수는 9000선 이지만 대부분 개인들 자금으로 이끌어 온상황이고  외인들 지속 강매도하며 자금들이 대거 이탈하면서

 

환율을 마의 1500원 대로 끌어 올려 조금 불안정한 상황입니다  외인들이 대거 다시 들어 와야하는데 그래야 환율도 안정될터인데

 

지금은 정부가 워낙 개인들을 주식에 올인하게 판을깔아 놓은 상황이라 외인들이 당분간은 지속 강매수로 돌아오긴 조금은 어려워 보이는바

 

한두차라 급락 조정 거친후에야 안정적은 흐름 유지될듯도 싶습니다

 

반도체 우량주들은 대기 매수 개인들이 워낙 많은 지라 눌림조정은 올수 잇는데 당분간은 눌림후 지속 강할수 잇어 보입니다

 

천천히 외인들 동향 살피면서 매매합니다

 

1) 티에스아이~~~매수가 13000원  이하에서만 분할매수~~~~ 손절가는 차후에~~~ 


2)셀바스AI~~~~25000원전후 1차재매수   24000원아래 2차재매수  17500원 아래 3차추매 


3)에스와이스틸텍~~~~매수가 3500원 아래 천천히 분할매수   

 

4) 씨이랩~~~~ 매수가 14600원전후  이종목은 단기매매  


5) 조선기자재종목~~~ 세진중공업, 오리엔탈정공, 동성화인텍~~~이중 한종목만 장중 조정시마다 물량 모아갑니다


   ### 오늘의 매수신호 종목

 

 

최근 매수신호나온 종목들~~삼화전기 이지홀딩스, 대우건설, DL이앤씨 지오엘리먼트, STX엔진 ~ 원익홀딩스 삼현,동진쎄미켐, 미스토홀딩스, 원익Qnc
샘씨엔에스, 테크윙,시프트업 오파스넷 동진쎄미켐, 신세계푸드 콤퍼나케이,에이티넘인베스트, 미래에셋생명  CJ 롯데이노베이션 PKC,NHN,원준 나노팀  화천기공 유비쿼스, 위츠,키다리스튜디오 코칩,켄코아에어로스페[이스, 예스티 ,AP위성 코리안리, 까뮤이앤씨, TKG휴켐스 노바렉스, 나무가, 현대해상,,엠디바이스,제이투케이 한화솔루션,유니테스트 가온칩스, 모델솔루션 씨젠. 스피어 휴온스글로벌, 피제이전자 드림씨아이에스,이랜시스 SK디스커버리 다원넥스뷰  헥토이노베이션,아이티센글로벌 한양디지텍  화신  동아엘텍, 벌, 한화엔진,고영  ,   HD현대마린엔진    , STX엔진.   아이씨티케이  나노신소재  호텔신라  큐렉소 켄코아에어로스페이스  세아베스틸지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우두 | 작성시간 09:57 new 지기님 시황 종목 공략 감사합니다~~^^
  • 작성자천둥새 | 작성시간 08:46 new 감사합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이번 한주도 즐겁고 행복한 한주가 되시고 건강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나우두 | 작성시간 09:57 new 새님도 좋은 한주 되세요^^
  • 작성자나우두 | 작성시간 10:01 new 장은 양 장이 다 지수 상승중인데
    수급은 코스피는 외인 매도 개인 기관 매수고
    코스닥은 개인 매도 외인 기관 매수네요
    코스피에서 외인 매도가 매수로 돼야
    장이 안정될거 같은데 아직은 개인들 매수가 엄청 강하네요
    어쨌든 한주 시작하는 월요일 아침 빨갛게 시작하고 있으니
    이 번 한 주 내내 빨간 장 기대해 봅니다^^
  • 작성자참미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32 new 장은 여전히 외인들은 차익실현하면서 강하게 매도중입니다 현재 강보합정도인데 반면 코스닥은 개인들이 대거 손절하면서 던지고 대신 코스피 우량주로 옮겨가는 그림입니다 그런걸 외인들은 코스피 우량주들 차익실현하고 코스닥 바닥권 종목들 저가에 담는 모습입니다 신규투자하는 개인들은 최근 코스닥이 1000선 아래로 무너지자 겁먹고 손절하면서 대신 코스피 우량주들로 갈아 타는 그림입니다 그ㅜ강도가 워낙쎄기때문에 코스피는 반등나오고 코스닥은 일시 무너지고 잇네요 차후 흐름이 기대됩니다 화이팅들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