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24일장 대응전략

작성자참미르|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15

장은 양시장 모두 급락 조정하엿네요

 

그간 9000선 위로 치쏫으며 급반등한 자리에서 조정다운 급락 조정이 나왔습니다

 

외인들이 아주 강력하게 매도하며 지수를 끌어 내렷는데 거기에 기관들도 강력하게 매도하면서 시장을 패닉으로 몰아갓네요

 

삼전과 하닉이란 거대종목이 12프로대 급락하면서 시장을 초토화 시켰습니다

 

정부의 국민들의 주식장으로 내몰아  개인들 자본을 주식장으로 빨아들이자  외인들은 싱글벙글거리며 대부분 차익실현들 하는 모습입니다

 

시장을 지탱시켜야할 연기금마저 최근엔 / 서서히 발을빼며 차익실현하는 모습입니다

 

정부의 지나친 입김으로 개인들이 마이너스통장 대거 주식장으로 밀어넣고 들어놓앗던 각종 예,적금 해약하고 보험마저 해약하면서

 

전재산 모두를 주식장으로 밀어 넣게 판을 깔아 놓은 정부 덕택에 그동안 코스피 우량주들이 승승장구 햇는데  차후 어찌될지?? ㅠㅠ

 

항상 정부가 개입하면 엉망진창되어버려 결국엔  어설픈 서민 국민들만 피해보고 삶이 팍팍해 집니다  부동산도 그렇고 지나친 정부개입으로

 

집값 폭등이이어 앞으론 전,월세 과폭등으로 집없는 서민들 삶의 질은 팍팍할듯한데  주식장 같은 투기장으로 국민들 내몰아논 정부가

 

어찌 해결할지 궁금해 지네요  주식장도 그렇고 부동산 시장도 지나친 정부개입으로 피해보는건 평범하게 살아가는 서민들일듯 하네요 ㅠㅠ

 

각설하고  외인들이 언제까지 팔기만할지 지속 체크하면서 대응매매합니다

 

1) 티에스아이~~~매수가 13000원  이하에서만 분할매수~~~~ 손절가는 차후에~~~ 


2)셀바스AI~~~~25000원전후 1차재매수   24000원아래 2차재매수  17500원 아래 3차추매 


3)에스와이스틸텍~~~~매수가 3500원 아래 천천히 분할매수   

 

4) 씨이랩~~~~ 매수가 14600원전후  이종목은 단기매매  


5) 조선기자재종목~~~ 세진중공업, 오리엔탈정공, 동성화인텍~~~이중 한종목만 장중 조정시마다 물량 모아갑니다


   ### 오늘의 매수신호 종목

 

 원익QNC

최근 매수신호나온 종목들~~  원익QNC 삼화전기 이지홀딩스, 대우건설, DL이앤씨 지오엘리먼트, STX엔진 ~ 원익홀딩스 삼현,동진쎄미켐, 미스토홀딩스,  
샘씨엔에스, 테크윙,시프트업 오파스넷 동진쎄미켐, 신세계푸드 콤퍼나케이,에이티넘인베스트, 미래에셋생명  CJ 롯데이노베이션 PKC,NHN,원준 나노팀  화천기공 유비쿼스, 위츠,키다리스튜디오 코칩,켄코아에어로스페[이스, 예스티 ,AP위성 코리안리, 까뮤이앤씨, TKG휴켐스 노바렉스, 나무가, 현대해상,,엠디바이스,제이투케이 한화솔루션,유니테스트 가온칩스, 모델솔루션 씨젠. 스피어 휴온스글로벌, 피제이전자 드림씨아이에스,이랜시스 SK디스커버리 다원넥스뷰  헥토이노베이션,아이티센글로벌 한양디지텍  화신  동아엘텍, 벌, 한화엔진,고영  ,   HD현대마린엔진    , STX엔진.   아이씨티케이  나노신소재  호텔신라  큐렉소 켄코아에어로스페이스  세아베스틸지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참미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29분 전 new 장은 어제 급락 폭장 조정후 오늘 급반등 나옵니다 어제 폭락 만큼은 아니라도 일단 급반등에 안도합니다 외인들이 여전히 강하게 매도하는데 어제와 다른점은 기관들이 매수한다는겁니다 어젠 외인기관들이쌍끌이 강매도하니까 개인들이 어마무시하게 매수해도 폭락햇엇는데 오늘은 기관들이 강매수들어 오면서 급반등 시켜주고 잇습니다 물론 기관들 자금들도 큰손 개미들 자금으로 보하야합니다 개인들이 어마무시하게 매수햇는데 현재 일반 서민들까지 예,적금 해약하고 보험금 마저 해지하고 심지어 마이너스 통장에 담보태출등 모든 재산들을 위험한 주식장에 밀어 넣고 잇는 형국입니다 물론 크게 먹는 사람들도 잇을듯한데 차후엔 그건 극소수일듯하고 대부분 개미들은 큰손실로 귀결될듯하니 암담하네요 주식장엔 무리하게 큰 돈은 넣는곳 아닙니다 어느정도 견딜만한 자금으로만 욕심내지 마시고 투자매매하심 되겟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참미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28분 전 new 오늘도 시초종목 두종목 모두 제법 큰수익 주엇네요 당분간은 호남지역 반도체투자 관련주들 집중 탄타 매매하시면되겟습니다 좀더 길게 갈듯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참미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26분 전 new 참미르 금강철강, 부국철강, 비비안, 남화토건, 금호건설,유니드비티플러스,보해양조~~~ 대부분 호남관련 회사들입니다 오늘도 급반등 나오네요 차후 크게 흔들땐 단타로 들어가면되겟습니다 아직은 시작지점이라 크게 흔들면서 갈수 잇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참미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25분 전 new 보해양조는 오늘도 상한가 갓네요 이런 이슈 종목들 차후 어떤식으로 움직이는지 보시고 차후 혹여 이런류의 이슈들 터질때 시작점에서 어떻게 잡고 대응하는지 움직임들 공부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우두 | 작성시간 44분 전 new 참미르 네 감사합니다^^ 즐점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