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8일 1교시 유애진 선생님의 미술수업 작성자사비나|작성시간26.06.20|조회수3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누가누가 더 예쁜 꽃다발을 만들까요?수업을 지도하시는 유애진 선생님나에게 주는 꽃다발을 들고 ~우정을 위하여 완성된 꽃다발을 들고 꽃처럼 예쁘게 웃어봅니다꽃다발을 만들기에 집중하는 모습 다함께 사랑의 하트를 ~♡완성된 꽃다발을 들고서 ~나에게 주는 꽃다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