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잔나비방 강화도여행 (2)

작성자버벅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0 목록 댓글 0

나머지 2편 올립니당~
 
전등사 남문앞에서 단체사진 찍었어요

여숭이들 만의 단체사진

안마 봉사단, 여성분을 자근자근 마싸지 해주더군요  ㅋㅋ

이런 댄장!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왠 마라톤경기??  그래서 차량통제 되어 우리가 타고갈 관광버스가 진입불가! 버스가 정차할수 있는 을지로 3가쪽으로 우리들 인원은 도보로 버스가 있는곳 까지 걸어갔습니다~

가까운 지근의 거리  강화도여행 즐거웠습니다~~여행 또~가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아름다운 5060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