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전부터 채원빈 배우님을 지켜봐왔던 고3 꼬꼬마입니다..🐣
그동안 배우님 작품을 보면서 큰 위로와 행복을 받았던 학생으로서
배우님께 힘이 되어주고 싶은 마음에 용기 내어 팬카페 가입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이전부터 채원빈 배우님을 지켜봐왔던 고3 꼬꼬마입니다..🐣
그동안 배우님 작품을 보면서 큰 위로와 행복을 받았던 학생으로서
배우님께 힘이 되어주고 싶은 마음에 용기 내어 팬카페 가입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