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잘 주무셨나요?
오늘은 금요일이에용!
오늘 한국 VS 멕시코 월드컵 2차전이 있는 날입니당!
모두들 열심히 응원해봅시당!!
전 오늘두 거리응원하러 갑니당🔥
오늘 오후부터 약간의 비소식이 있으니!
모두들 날씨정보를 참고하시어서
작은 우산 챙기시길 바래용!!
오늘 하루도 채원빈 배우님과 빈즈니랜드 모든 분들이 코로나로부터 안전하며, 열정이 가득하면서도
그 열정이 힘듦을 없애버리는 힘차고!건강한!
하루가 되시길 바래 봅니당🍀🙏
오늘 하루도 모두들 빈이팅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