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TALK

[빈모닝]금요일 빈모닝 입니당🍀(월드컵 2차전)

작성자박혜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4

다들 잘 주무셨나요?

오늘은 금요일이에용!

오늘 한국 VS 멕시코 월드컵 2차전이 있는 날입니당!

모두들 열심히 응원해봅시당!!

전 오늘두 거리응원하러 갑니당🔥

오늘 오후부터 약간의 비소식이 있으니!

모두들 날씨정보를 참고하시어서 

작은 우산 챙기시길 바래용!!

오늘 하루도 채원빈 배우님과 빈즈니랜드 모든 분들이 코로나로부터 안전하며, 열정이 가득하면서도 

그 열정이 힘듦을 없애버리는 힘차고!건강한!

하루가 되시길 바래 봅니당🍀🙏

오늘 하루도 모두들 빈이팅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SNIS2113 | 작성시간 26.06.19 빈모닝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박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빈모닝 입니당🍀
  • 작성자DORY | 작성시간 26.06.19 빈모닝~ 행운 가득한 하루되길🍀
  • 답댓글 작성자박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축구는 졌지만..그래두..마음만큼은 행복하게 보내었습니당^^^^^
    DORY님두 오늘 하루 행운이 가득하게 보내셨길 바래용🙏🍀
    수고많으셨구!
    빈나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