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TALK

[잡담]혹시 비니단 등업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진서준|작성시간26.06.19|조회수39 목록 댓글 5

딱히 형식이 적혀있는게 없어서 등업 신청 부탁드린다고 저번에 글을 올렸더니 등업이 안돼서요. 게시글 10개 이상 댓글 20개 이상 기준은 충족했는데 왜 안되는 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빈즈니 | 작성시간 26.06.19 지금은 비니단 등업이 안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서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혹시 안되는 이유가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원빈즈니 | 작성시간 26.06.19 진서준 운영진에서 지금은 안하고 있다고 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진서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원빈즈니 앞으로도 계속 안 하시는 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원빈즈니 | 작성시간 26.06.19 진서준 그건 잘모르겟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