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TALK

[빈모닝]일요일 빈모닝 입니당🍀

작성자박혜성|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6

다들 잘 주무셨나요?

오늘은 일요일이에용!

어제 비가 온 뒤로 다시 날이 더워졌는데,

모두들 더위조심하시길 바랄게용!

오늘 하루도 채원빈 배우님과 빈즈니랜드 모든 분들이 코로나로부터 안전하며, 편안함속에서 행복의 감정을 마음껏 느끼며 마음이 한결 평안함으로 가득해지는

그런 무탈한 오늘이 되시길 바래 봅니당🍀🙏

오늘 하루도 모두들 빈이팅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박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빈모닝 입니당🍀
  • 작성자DORY | 작성시간 26.06.21 빈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DORY님두 빈이팅 입니당🍀🔥
  • 작성자미니먼지 | 작성시간 26.06.21 빈모닝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빈모닝 입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