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TALK

[빈모닝]월요일 빈모닝 입니당🍀

작성자박혜성|작성시간26.06.22|조회수17 목록 댓글 4

다들 잘 주무셨나요?

오늘은 월요일이에용!

오늘두 30도이상의 날씨가 이어짐과 동시에 오후에

비가 내리는 지역들이 있다구 하니!

날씨정보를 참고하셔서 작은 우산 챙기시구!

모두들 건강 잘 챙기시면서 더위도, 비도 모두

조심하시길 바랄게용!

오늘 하루도 채원빈 배우님과 빈즈니랜드 모든 분들이 코로나로부터 안전하며, 다시 찾아온 월요일이니만큼!

열정적으로 힘차게 하루를 시작하시면서,

마음이 다치지 않고!건강함으로 가득한 상태에서

하루를 마무리하시는 그런 무탈한 오늘이 되시길

바래 봅니당🙏🍀

오늘 하루도 모두들 빈이팅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빈즈니 | 작성시간 26.06.22 new 빈모닝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빈모닝 입니당🍀
  • 작성자미디 | 작성시간 26.06.22 new 빈모닝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빈모닝 입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