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TALK

[빈모닝]화요일 빈모닝 입니당🍀

작성자박혜성|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4

다들 잘 주무셨나요?

오늘은 화요일이에용!

더위가 계속해서 이어지구 있는 가운데,

모두들 더위조심하시구!건강두 잘 챙기시길 바랄게용!!

오늘 하루도 채원빈 배우님과 빈즈니랜드 모든 분들이 코로나로부터 안전하며, 

일상 곳곳에 기분 좋은 감정들만 느껴지는 일들만 

가득 일어나며, 마음이 행복으로 가득한 그런 무탈한 오늘을 보내시길 바래 봅니당🙏🍀

오늘 하루도 모두들 빈이팅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SNIS2113 | 작성시간 26.06.23 new 빈모닝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박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빈모닝 입니당🍀
  • 작성자미디 | 작성시간 26.06.23 new 빈모닝입니다.
    더운날씨에 배우님 건강이 걱정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박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빈모닝 입니당🍀
    건강하실 거라 믿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