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ෆ 하트 응원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작성자삼별|작성시간26.06.11|조회수48 목록 댓글 7

혹시 게시판 선택에서 자유토크가 저는 없는데 다른 분들은 쓰시는 거 같더라고요 그건 어떻게 해야지 쓸 수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삼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원빈즈니 그건 어떻게 하는 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원빈즈니 | 작성시간 26.06.11 삼별 등업신청에 가시면 공지사항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삼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원빈즈니 아 감사합니다 남은 하루 잘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원빈즈니 | 작성시간 26.06.11 삼별 넵~!빈즈니 랜드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작성자클로버 | 작성시간 26.06.11 COMMUNlTY라고 쓰인 걸 한 번 누르면 자유토크가 뜰 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