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게시판 선택에서 자유토크가 저는 없는데 다른 분들은 쓰시는 거 같더라고요 그건 어떻게 해야지 쓸 수 있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삼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원빈즈니 그건 어떻게 하는 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원빈즈니 작성시간 26.06.11 삼별 등업신청에 가시면 공지사항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삼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원빈즈니 아 감사합니다 남은 하루 잘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원빈즈니 작성시간 26.06.11 삼별 넵~!빈즈니 랜드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작성자클로버 작성시간 26.06.11 COMMUNlTY라고 쓰인 걸 한 번 누르면 자유토크가 뜰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