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6~7일 주말 출석부

작성자킹프린세스|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5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다솜이 작성시간26.06.06 오마나...
    ~~~
    뭐든 너무 좋아하면 병나던데요?.
    더구나 술과 담배는 말할 필요가 없지요..ㅠ
    알콜중독은 아니었나봐요.
    참을 수 있을정도니..

    사람 앞일은 모르더라구요..
    담배를 물고 사는
    울 회사 오너께서 불과 몇일전에 갑자기 쓰러지셨다가
    장례까지 치뤘어요..ㅠ
    졸지에 저는 실업자 신세가되어
    다시 새로운 직장알아보느라
    분주하구요..ㅠ
    이 나이에 새로운곳 쉽게 적응하기도 힘든데..ㅠ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다솜이 작성시간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벨벳 작성시간26.06.06 두드리면
    열린다했어요.
    희망을 잃지말고
    좋은 일이 생길거에요.
    사람은 환경에 금방 적응하니
    질될거에요..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다솜이 작성시간26.06.06 벨벳 
    어머~~~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킹프린세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약간 알콜 중독증 있어요
    손도 조금 떨기도 하고 건강식 영야제는 잘
    챙겨 먹는편 그래서 그나마 유지하나 싶기도 하고 그랴
  • 작성자 연우~ 작성시간26.06.06 좋은공기마시고 예쁜꽃과 푸르른녹색그림감상하면서건강도챙기시고 멋진첫 주말 행복하시길 ㅠ 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다솜이 작성시간26.06.07
    네..
    연우님~~~^^
    6월 첫주말 휴일...
    편안하게 보내세요..~~~~~
    웃어볼게요..ㅎ
  • 답댓글 작성자 킹프린세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어제는 종일 친구네 농장가서 고기 많이 먹고
    놀다왔으니 오늘은 찬좀 만들어야겠네요
  • 작성자 이웃남 작성시간26.06.06 술은 잘 마시면 보약이 되지요~

    즐겁게 화합의 차원에서
    마시면
    너 조코, 나 조코입니다.ㅎㅎ

    1주일에 소주 1병..
    아니면
    2주일에 소두 2병,,ㅋ

    딱 좋습니다.

    저는
    이 원칙을 고수는 하는데,,

    어쩌다가
    살쯔기
    비껴갈 때가 있는데
    그 때는
    보약으로
    배를 빵빵하게
    채웁니다.ㅎㅎ

    소주기준
    1주일에 1병,,,어울림 캠페인 입니다.ㅋ
  • 답댓글 작성자 다솜이 작성시간26.06.07
    ㅎㅎ
    어울림 캠페인 좋으네요..ㅎ
    일주일에 이슬이 한병~~^^
    비껴가지 마시고
    잘 지키셔서
    오래오래 건강하세용..ㅎㅎ
    지기님이 건강해야
    어울림이 건재하지요..ㅎ~~~
    내일은 해장국으로..ㅎㅎ
  • 답댓글 작성자 킹프린세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술마신 사람들 이 기준대로 마시면 보약이 되겄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 이웃남 작성시간26.06.07 다솜이 입법 발의를 할까하고 고중이라는,,ㅋ~
  • 작성자 인간존중 작성시간26.06.07 어제 술마시고 땡땡이치고
    오늘은 미친놈처럼 세시에집에서
    나와서 열일중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승승장구 작성시간26.06.07
    미친늠 맞지요
    여기도
    미친늠 한늠 다녀가유~^^
    평일날은 팡팡 놀고
    일요일
    새벽부터 나와서
    농약 치고
    고스톱 치고
    미용실 에서
    거울하고
    놀고 있어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