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7일 주말 출석부 작성자킹프린세스|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5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솜이 작성시간26.06.06 오마나...~~~뭐든 너무 좋아하면 병나던데요?.더구나 술과 담배는 말할 필요가 없지요..ㅠ알콜중독은 아니었나봐요.참을 수 있을정도니..사람 앞일은 모르더라구요..담배를 물고 사는울 회사 오너께서 불과 몇일전에 갑자기 쓰러지셨다가장례까지 치뤘어요..ㅠ졸지에 저는 실업자 신세가되어다시 새로운 직장알아보느라분주하구요..ㅠ이 나이에 새로운곳 쉽게 적응하기도 힘든데..ㅠ건강이 최우선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솜이 작성시간26.06.06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벨벳 작성시간26.06.06 두드리면열린다했어요.희망을 잃지말고좋은 일이 생길거에요.사람은 환경에 금방 적응하니질될거에요..힘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솜이 작성시간26.06.06 벨벳 어머~~~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킹프린세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약간 알콜 중독증 있어요손도 조금 떨기도 하고 건강식 영야제는 잘챙겨 먹는편 그래서 그나마 유지하나 싶기도 하고 그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우~ 작성시간26.06.06 좋은공기마시고 예쁜꽃과 푸르른녹색그림감상하면서건강도챙기시고 멋진첫 주말 행복하시길 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솜이 작성시간26.06.07 네..연우님~~~^^6월 첫주말 휴일...편안하게 보내세요..~~~~~웃어볼게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킹프린세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어제는 종일 친구네 농장가서 고기 많이 먹고놀다왔으니 오늘은 찬좀 만들어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웃남 작성시간26.06.06 술은 잘 마시면 보약이 되지요~즐겁게 화합의 차원에서마시면너 조코, 나 조코입니다.ㅎㅎ1주일에 소주 1병..아니면2주일에 소두 2병,,ㅋ딱 좋습니다.저는 이 원칙을 고수는 하는데,,어쩌다가살쯔기비껴갈 때가 있는데그 때는보약으로배를 빵빵하게 채웁니다.ㅎㅎ소주기준1주일에 1병,,,어울림 캠페인 입니다.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솜이 작성시간26.06.07 ㅎㅎ어울림 캠페인 좋으네요..ㅎ일주일에 이슬이 한병~~^^비껴가지 마시고잘 지키셔서오래오래 건강하세용..ㅎㅎ지기님이 건강해야어울림이 건재하지요..ㅎ~~~내일은 해장국으로..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킹프린세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술마신 사람들 이 기준대로 마시면 보약이 되겄는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웃남 작성시간26.06.07 다솜이 입법 발의를 할까하고 고중이라는,,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간존중 작성시간26.06.07 어제 술마시고 땡땡이치고오늘은 미친놈처럼 세시에집에서나와서 열일중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승승장구 작성시간26.06.07 ㅋ미친늠 맞지요 여기도미친늠 한늠 다녀가유~^^평일날은 팡팡 놀고일요일 새벽부터 나와서농약 치고고스톱 치고미용실 에서거울하고놀고 있어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