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하는 지금
꽃속에 묻혀 살고 있습니다
정원만 열심히 가꾸고 계시는
친형님 내외
매일매일 정성을 다하며
꽃이 삶의 전부 입니다
저는 덤으로 즐기고 있습니다
맨입으로...ㅎㅎ
아마도, 어머님이 계셨더라면
깊이 있는 "한말씀" 하셨을테데ㅡㅡㅎ
노오란 낮달맞이
50여종의 분재 철쭉
♡♡ 나를 먼저 사랑하라 ♡♡
무엇을 하던
첫 번째 의미를 나에게 두라.
나를 위해 선물하고
나를 위해 웃고
나를 위해 울고
나를 위해 노래하라.
나 자신의 능력을 믿고
아낌 없는 지지를 보내라.
가장 먼저 내가 행복해야
주변도 돌아보게 되고
좋은 일도 나쁜 일도 나눌 수 있다.
- "괜찮은 위로" 중에서ㅡ
오늘은
초등학교 친구와
병풍산 편백숲길 걷기를 하고
맛있는 점심을 먹고 귀가합니다
오늘 하루
걸으며 웃고 행복지렵니다..
"사람은 성공 보다 만족이 더 어렵다"
어디를 바라보며 사느냐??
타인은 나의 행복을 늘 빌어 줍니다
다만, 내가 행복한 마음을 온전히
담아내지 못할 뿐이지요..
ㅡ산하 생각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찍이 작성시간 26.06.08 다솜이 안뇽~~
다솜이도 익숙한 곳이구나
그러게 아름다운
정원 또 가면 좋을거
같아
나는 가기 힘들지만
어디갔구나!
따사로운 햇살 가리면서
더위 안타게 햇살이 강하니까
잘 다녀오렴^^*
-
답댓글 작성자찍이 작성시간 26.06.08 다솜이 어릴때 본 펌프물
새롭네
지하수물 퍼올리는거라
아주 시원하고 물맛이
좋을거 같오^^* -
답댓글 작성자산하 [山河]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찍이
우리 시골집에도 있었는데
맨날 엎드려서 등목했어ㅡㅡㅎ
추억이 새롭네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작성시간 26.06.08 산하 [山河]
ㅎㅎ
홍보대사는 자주 초대해 주셔야하는데요..ㅎ
자주 초대좀 해주세요
그래야 더 홍보에 박차를 가하죠
.ㅎㅎ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작성시간 26.06.08 찍이
울 찍이 안뇽..
응..
요즘 바쁘기도 하고
다닐데도 많고
할것도 많고
마음도 분주하네...
늘 고마워~~~~
찍이야 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