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쥐띠 동호회

6월12일(금요일)출석부

작성자아따맘|작성시간26.06.12|조회수142 목록 댓글 70

이도네가 괌 여행에 맞춰서 허리도
치료하고 쥐새끼도 잡을꼄 10일
입원치료 하고 어제 퇴원했다
허리가 처음 오실때 보다 많이 좋아졌다고 5일 더 치료받고 가라고 하는데
텃밭에 열무가 눈에 밣혀서 도저히
못 있거더라 5일 더 있으면 열무가
쎄져서 못 먹을것 같아서 그래서 담엔
텃밭 걱정없는 계절인 겨울에 치료받자
하고 퇴원해서 집에오니 엉망이다
아니 남편 혼자 있었는데도 이런가?
일단 청소는 미루고 마트가서 열무김치
담을 양념 사다가 방앗간에 가서
갈아와 정리해서 냉장 보관하고
청소하고 저녁에는 모처럼
남편과 삼겹살 구워서 밥먹고 꿀잠을
잤다 병원 직원 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도수치료사 님들도 비지땀을 뻘뻘
흘리며 최선을 다하시더라
2년전에 입원할때 계셨던 분들도 다시
보니 반갑더라 원무과에 근무하는
우리 조카 체면도 세우고 나의 자존감
도 높이고 감사의 표현으로 간호사 물리치료실 선생님들께 커피도 쏘고
새벽에 외출해서 텃밭 채소도 가득
뜯어와서 나눠주고 ㅎ
2년전에는 풋고추 주셔서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는 채소를 주신다고
간호사 선생님들이 결혼하신 분들이
많아서 채소는 인기 쨩이였다
그래서 그런가? 알게 모르게 특혜도
받고 ㅎ 내 이름도 한번 더 불러주고
찜질 부황도 더 해주고 호강 받었다
이제 겨울에 입원해서 허리 치료받고
쥐새끼를 완전 떼 내야 겠다 다짐했다
근데 병원 침대가 너무 딱딱해서
잠잘때 엄청 불편한거 빼고는 좋은데
오늘은 텃밭에 열무 정리해서 김치
담아서 여기저기 나눠주고 깻잎 장아찌
도 담고 머긋대 끈어다가 오리탕도
끓이고 흐미 주말을 바쁘게 보내겄네
열무 뽑고 나서 다시 씨앗 뿌려야 되나
아니면 장마 지나고 뿌릴까 고민중
겨울 상추도 지금껏 뜯어 먹었으니
이제 여름 상추 심어야지?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12
    열무김치 맛나게 담그세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천우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따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왔다메 멋지구랴 ㅎ
  • 답댓글 작성자찍이 | 작성시간 26.06.12 천우옵님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배경에
    이쁜언니들과 옵님
    그리고 솜이사진을
    합성해 놓으셨네요
    역시 인꽃이 빛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12
    어머나.
    ㅎㅎ
    합성하다보니
    제머리가 반이 날아갔네요..ㅎㅎ

    이쁜꽃들 속에 만들어주시니
    화사합니다..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