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쥐띠 동호회

6월 13~14일 주말 출석부

작성자킹프린세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127 목록 댓글 83

어제는 오디6키로를 지인이 보냈다 동생반 

14동아우도 반주고 울집은 잘 안먹어서 읎다

그리고 큰딸한테 말하니 엄마 저두 한통 주시지

한다 괜실히. 미안해서 그래 사줄까 하니 또 아니란다

월욜은 농장친구가 보리수랑 오디 따오자 해서 

다녀왔다 누가 먹을지는 모르겠는데 설탕사다

담가놓고 오디는 일주일 동안 혼자서 먹어치웠다

오늘은 블루베리 보냈단다 

이러다 냉동실이 꽉 찰것 같다

진짜루 주부 실습 열씨미 하는 내모습이 참

재밌다

매실도 10키로 주문했다 올해는 직접 담아보고

싶어서 늘 언니가 담아주시는데 이번에는 직접 

해보고 싶어서 주부 백단은 못해도 10단은

해야 줌마 아닐런지요 ~~축구가 감동을

줘서 신나는 하루 보냈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킹프린세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안치우고 살아도 되는데 14동아우가 울집
    와서 하는말 형님은 성격이 참 좋데 살림살이를 정리정돈을 하지도 않고 아주 지져분하지
    않게만 사는편이라 ~~그런가봐
  • 작성자산하 [山河] | 작성시간 26.06.14 아ㅡㅡ조오타ㅡㅡㅎㅎ
    여유로움이

    휴일 잘 보내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15
    아~~~~
    부럽다요~~~~~~~
    여기까지 짠 바닷바람이 느껴집니다..ㅎㅎ
  • 작성자김상호 | 작성시간 26.06.14 출석합니다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15
    오~~~
    오랜만에 뵈어요..~~~~
    자주좀 오시어요~~
    오라버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