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쥐띠 동호회

6월15일 월요일 쥐방출석부..

작성자산하 [山河]|작성시간26.06.15|조회수128 목록 댓글 79


답다니 수국밭 모습입니다..

오늘은
제주 수국여행중에 글을 씁니다

25년에도 여행 계획을 했다가
거센 비바람에
하루전에 취소를 해서
백수의 지갑을 훌라당 털렸었지요

올해는 내 마음도
주어진 기회가 많지 않다는 생각에
무조건 간다
작년 계획과 똑 같은 일정으로 왔습니다

숙소에서 무척 반겨 줍니다
제이름이 흔한 이름이 아닌데
우연의 일치로 주인장님과 이름이 같아
기억하면서 기다리고 계셨다고..ㅎㅎ

다행하게도
제 컨디션이 지금 좋은 상태여서
맛있는 음식과
좋은 곳 구경하며
즐겁게 지내다 가겠습니다..

어제는
우리 쥐친구들과 함께 했던
추억의 장소를 거닐며
그때를 회상했습니다

재테크를 뛰어 너머
우테크를 어떻게 하며 살았느냐??
삶의 인생길에 동반자로서
매우 소중한 발자취 입니다

지금 우정을 쌓고
사랑을 나누시길 바랍니다
당신에겐
현재가 최상의 시기입니다..

5,6월 제주 기온이 높고
강수량이 부족했는지
수국이 조금 이른 시기에 핀 것
같습니다

절정의 시기가 일주일은 지나 보입니다
지금은 조금씩 시들어 가고
있답니다

어제 초저녁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여
자정을 너머까지 내리다
새벽에는 그쳤습니다

바다앞 바로 숙소라서
파도소리가
잠을 깨우는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


월요일
쥐방에 오신 모든님들의
하루를 응원합니다~~~~~

제주의 푸른바다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우 | 작성시간 26.06.15 국민 연금 공단에서 두시간 웰다잉 강의 듣고 짭짭이 동물 병원
    치료 받으니 하루가 금방 가네 산하 친구 제주도 여행 즐겁고
    힐링 많이 받아서 재미 있게 지내다 오길 제주도 간건 정말 잘햇네
  • 답댓글 작성자산하 [山河]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천우는
    참 하는 일이 많아ㅡㅡㅎㅎ
    그러게
    제주는 올 때마다 참 좋구만
    꽃길,숲길만 걷고 있어ㅡ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15
    동물병원에서 치료받으셨다구요?.~~~
    아~~~
    애완견이요?.ㅎ

    이것저것 하다보면
    뭐하루 금방 가죠
    .
    수고 많으셨어요..
    안녕히 주무세요
  •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15 파도 소리를 들으며 맞이하는 아침,
    수국길을 걸으며 담아내는 풍경들,
    그 모든 순간들이 산하 친구님께
    좋은 기운과 행복으로 가득 가득 채워지기만을..~~

    그리고
    함께했던 친구들 추억까지
    한 아름 가슴에 담아 오셈~^-*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15
    지기님..
    수국 벙개한번 해주세요.
    제주도로요..ㅎㅎ~~~~

    기대하며 자러갈게요..ㅎ
    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