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쥐띠 동호회

6월 20~21주말 출석부

작성자킹프린세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134 목록 댓글 81

종일 바쁘다보니 출부쓰는것도 까묵었다

갑자기 생각나서 몇자 적어요

내친구 81세 권사님은 담주 무릎인공관절 

수술 하신다는데 92세 드신 할부지 걱정이 태산

같아요 며느리도 딸도 있는데 수술 잘 받으시라고

14동아우랑 추어탕 사드리고 할부지 근심에 

허겁지겁 잡수고 집으로 가시는 모습 보며 

보통일이 아니구나 싶다

부부인연이 오십년이상 해로 하시며 산다는것도 

큰 축복인데 이 할부지가 최근에 치매 진단

받으시고 수술도 더이상 마루면 안된다고

한다 권사님의 복잡한 맘이 이해가 되고 죽을때까지 무릎 수술 안하고 살다가는것도 큰 행복이지 

싶은 하루 보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하 [山河] | 작성시간 26.06.21 천우 생일잔치 같아
    ㅎㅎㅎ
    잘했네ㅡㅡ^^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21
    ㅎㅎ
    진짜 칠순잔치같아요.
    ㅎㅎ~~~
    축하드려야할까요?
    ㅎㅎ
  •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21
    게으르게 있다가 이제야 겨우
    출석~~~~
    ㅎㅎ
    언니오빠친구~~~~
    모두 주말,휴일 잘 보내셨지요?.~~~~
    남은시간도 편안한 시간 되세요..~~~~~
    얼른 계곡에 발담그고 싶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벨벳 | 작성시간 26.06.21
    다솜이님!
    방~~긋
    고마워요.
    즐거운 저녁 되세용.^♡^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21 벨벳 
    네..감사합니다...~~~
    저녁 드셨지요?
    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