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범띠 동호회

얼굴 디민 해씨

작성자강혜원(셜)|작성시간26.06.10|조회수84 목록 댓글 22

천둥치고
비가 쏟아져서
오늘은
종일 비로구나~
했지만
해가 얼굴을 올린다~
덥겠지만
오늘은 종이를 끌차에 끌고 움직이는 날이라
얼마나 다행인지...
역시 세상사 알 수읍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강혜원(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쫌 답이 늦었네요~
    며칠 내로 빨라질께요.
  • 답댓글 작성자홍장미 | 작성시간 26.06.11 강혜원(셜) ㅎㅎ 괜차나요. 바쁘신 일이 많은듯 합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강혜원(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홍장미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11 범띠 방에서 잘 놀다 갑니다 . 오늘도 즐겁고 신나는 건강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강혜원(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예~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