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치고
비가 쏟아져서
오늘은
종일 비로구나~
했지만
해가 얼굴을 올린다~
덥겠지만
오늘은 종이를 끌차에 끌고 움직이는 날이라
얼마나 다행인지...
역시 세상사 알 수읍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강혜원(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쫌 답이 늦었네요~
며칠 내로 빨라질께요. -
답댓글 작성자홍장미 작성시간 26.06.11 강혜원(셜) ㅎㅎ 괜차나요. 바쁘신 일이 많은듯 합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
답댓글 작성자강혜원(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홍장미
-
작성자대장군 작성시간 26.06.11 범띠 방에서 잘 놀다 갑니다 . 오늘도 즐겁고 신나는 건강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강혜원(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