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피 터 작성시간26.06.06 현충일이자 망종 다녀갑니다
아침에 듣는 모짜라트의 레퀴엠
분우기기와 잘 어울리는듯 해요~♡
얼마전 딸래미와 미국직장생활
이야기를 자세히 나누어 봤습니다
한국공인회계사.미국공인회계사
소자자인 딸은 미국회사에서
국세파트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미국계회사에선 국세파트 책임자까지
올라가는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리지날 미국인을 쓴다고 해요
임원급까지정도는 가능하다구 하구요~ㅎ
오히려 미국에있는 삼성전자
SK하이닉스등 한국대기업 현지법인
국세파트 책임자는 자기처럼
양쪽실정을 다아는 사람을
쓸 가능성이 많다고 하더군요~♡
이건 장기계획이고 우선은
4년주기 승진시기에 옮겨다니는게
보수도 올리고 직급을 올릴수
있다고 해요. 미국회계법인 있다가
1년전 미국계회사로 옮겨 일합니다~♡♡
띨띨한 아빠보다는 당찬 딸래미
응원하고 기도합니다~^^
순국선열의 헌신을 되새기며
나라사랑 다짐해봅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 피 터 작성시간26.06.07 젊은 부부를 보니 우리나라 희망이
보였습니다. 손주들 놀고나서
함께 김밥에다가 짜빠게티로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제자리 옆자리에 앉은 젊은부부
아들 둘과 함께 점심과 간식을
먹고나서 남은 잡다한 것들을 가져온
큰 종이박스에 담아서 갑니다~^^
편의점 휴게실옆에 쓰레기박스에
안버리고 가는걸보니, 다른곳에
가서도 쓰레기가 남으면 수거했다가
귀가전에 버리고 갈 것 같더군요~♡
그런 모습보니 흐믓하고, 희망이
보이는 것 같아서 슬며시 미소가
지어지고 행복해지더라구요~♡♡
내가 살았던 세상보단 더 좋은
세상이 되어지리란 생각이~^^
대체휴일로 연일의 중간이 된
일요일 여유롭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