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년 6월6일~7일(토.일 통합) ♡토끼 사랑방♡♡

작성자동녘의 아침|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동녘의 아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6월의 첫 주말이자 현충일 새벽 통합 토끼방 문열고 갑니다. 토끼빙 님들 주말연휴 알차고 보람있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피 터 작성시간26.06.06 현충일이자 망종 다녀갑니다
    아침에 듣는 모짜라트의 레퀴엠
    분우기기와 잘 어울리는듯 해요~♡

    얼마전 딸래미와 미국직장생활
    이야기를 자세히 나누어 봤습니다
    한국공인회계사.미국공인회계사
    소자자인 딸은 미국회사에서
    국세파트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미국계회사에선 국세파트 책임자까지
    올라가는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리지날 미국인을 쓴다고 해요
    임원급까지정도는 가능하다구 하구요~ㅎ

    오히려 미국에있는 삼성전자
    SK하이닉스등 한국대기업 현지법인
    국세파트 책임자는 자기처럼
    양쪽실정을 다아는 사람을
    쓸 가능성이 많다고 하더군요~♡

    이건 장기계획이고 우선은
    4년주기 승진시기에 옮겨다니는게
    보수도 올리고 직급을 올릴수
    있다고 해요. 미국회계법인 있다가
    1년전 미국계회사로 옮겨 일합니다~♡♡

    띨띨한 아빠보다는 당찬 딸래미
    응원하고 기도합니다~^^

    순국선열의 헌신을 되새기며
    나라사랑 다짐해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피 터 작성시간26.06.06 You are only lonely/J.D. Souther
    https://youtu.be/YjEENmkVmXs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 초선(단양) 작성시간26.06.06 딸이 똑소리납니다.
    부모의 영광~^^
  • 답댓글 작성자 피 터 작성시간26.06.07 초선(단양) 타지에서 사니 늘 걱정이되곤 하네요~
  • 작성자 초선(단양) 작성시간26.06.06 아침에 상추를 가득 땄어요.
    저녁 형제들과의 만찬에 쓰려고요.
    오늘도.기분좋은 하루되소서~^^
  • 작성자 이화 작성시간26.06.06 빼꼼이 ~
  • 작성자 다솜이 작성시간26.06.06 해피주말 되세요.,
    오늘도 파주 텃밭에 계시겠네요....
    ~~~
    살짝 다녀갑니다
  • 작성자 피 터 작성시간26.06.07 젊은 부부를 보니 우리나라 희망이
    보였습니다. 손주들 놀고나서
    함께 김밥에다가 짜빠게티로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제자리 옆자리에 앉은 젊은부부
    아들 둘과 함께 점심과 간식을
    먹고나서 남은 잡다한 것들을 가져온
    큰 종이박스에 담아서 갑니다~^^

    편의점 휴게실옆에 쓰레기박스에
    안버리고 가는걸보니, 다른곳에
    가서도 쓰레기가 남으면 수거했다가
    귀가전에 버리고 갈 것 같더군요~♡

    그런 모습보니 흐믓하고, 희망이
    보이는 것 같아서 슬며시 미소가
    지어지고 행복해지더라구요~♡♡
    내가 살았던 세상보단 더 좋은
    세상이 되어지리란 생각이~^^

    대체휴일로 연일의 중간이 된
    일요일 여유롭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피 터 작성시간26.06.07 Blondie - The Tide Is High - https://youtube.com/watch?v=fAb8Q9X2xAc&si=QlK9KBFfGEKT6hyx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