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끼띠 동호회

2026년 6월 8일(월) ♡♡토끼 사랑방♡♡

작성자동녘의 아침|작성시간26.06.08|조회수88 목록 댓글 22

오늘 아침에 우리는

서로에게 미소가 되자.

 

어제보다 조금 더 겸손해져서

서로 서로 대할 때 얼굴에 가득한 미소가 되고

 

그 미소가 둘 이 되고 셋 이 되고 그 이상이 되어

행복한 마음으로 시작한다면 얼마나 좋으랴

 

오늘 아침에 우리는

부드러움으로 하루를 열자

 

목소리를 조금 더 부드럽게 하여

듣는 이들과 함게하는 이들이 화평해지고

그 화평한 마음들이 동료가 되고 이웃이 되면

만나는 사람마다 얼마나 행복하랴

 

우리가 맞이하는 매일의 아침이

어느 한 날 소중하지 않은 날은 없겠지만

 

내가 좀 더 겸손하고

부드러움으로 아침을 맞이하여

만나는 이에게 미소가 되고 화평이 된다면

 

우리가 사는 세상은 얼마나 행복하랴

                                                                                               ㅡ 오 광 수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깜시공주(서울) | 작성시간 26.06.08 지 애 이화 따라 해봤어
  • 답댓글 작성자지 애 | 작성시간 26.06.08 깜시공주(서울) ㅎㅎㅎ저녁 맛나게 해
  • 작성자지 애 | 작성시간 26.06.08 월요일은
    왠지
    할 일이 많은 것 처럼
    그리 느껴지네요 ㅎ
    한 주도 건강하고 편안하시기요~^^
  • 답댓글 작성자깜시공주(서울) | 작성시간 26.06.08 이쁜지애앙
    오늘도 수고했슈
    맛저 하시게나~♡♡♡~
  • 답댓글 작성자지 애 | 작성시간 26.06.08 깜시공주(서울) 땡Q~~ㅎ
    중간 중간 휴식 취해감서 일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