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우리는
서로에게 미소가 되자.
어제보다 조금 더 겸손해져서
서로 서로 대할 때 얼굴에 가득한 미소가 되고
그 미소가 둘 이 되고 셋 이 되고 그 이상이 되어
행복한 마음으로 시작한다면 얼마나 좋으랴
오늘 아침에 우리는
부드러움으로 하루를 열자
목소리를 조금 더 부드럽게 하여
듣는 이들과 함게하는 이들이 화평해지고
그 화평한 마음들이 동료가 되고 이웃이 되면
만나는 사람마다 얼마나 행복하랴
우리가 맞이하는 매일의 아침이
어느 한 날 소중하지 않은 날은 없겠지만
내가 좀 더 겸손하고
부드러움으로 아침을 맞이하여
만나는 이에게 미소가 되고 화평이 된다면
우리가 사는 세상은 얼마나 행복하랴
ㅡ 오 광 수 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깜시공주(서울) 작성시간 26.06.08 지 애 이화 따라 해봤어
-
답댓글 작성자지 애 작성시간 26.06.08 깜시공주(서울) ㅎㅎㅎ저녁 맛나게 해
-
작성자지 애 작성시간 26.06.08 월요일은
왠지
할 일이 많은 것 처럼
그리 느껴지네요 ㅎ
한 주도 건강하고 편안하시기요~^^ -
답댓글 작성자깜시공주(서울) 작성시간 26.06.08 이쁜지애앙
오늘도 수고했슈
맛저 하시게나~♡♡♡~ -
답댓글 작성자지 애 작성시간 26.06.08 깜시공주(서울) 땡Q~~ㅎ
중간 중간 휴식 취해감서 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