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끼띠 동호회

2026년 6월 9일(화) ♡♡토끼 사랑방♡♡

작성자동녘의 아침|작성시간26.06.09|조회수76 목록 댓글 22

★항상 기억나는 사람★

 

함께 있을 때

설레이는 사람보다는 편해지는 사람이 좋고

손을 잡으면 손이 따뜻해 지기 보다는

마음이 따뜻 해져 오는 사람이 좋고  

 

밥을 먹으면

신경 쓰이는 사람보다는 함께일 때

평소보다 더 많이 먹을 수 있는 사람이 좋고  

 

문자가 오면

혹시나 그 사람일까 기대되는 사람 보다는

당연히 그 사람이겠지 싶은 사람이 좋고  

 

걱정해 줄 때

늘 말로만 아껴주고 걱정해 주는 사람보다는

오직 행동 하나로 묵묵히 보여주는 사람이 좋고  

 

친구들 앞에서

나를 내세워 만족스러워 하는 사람보다는

나로 인해

행복하다고 쑥스럽게 말해주는 사람이 좋고  

 

술을 마시고 전화하면

괜찮냐고 걱정해 주는 사람보다는

다짜고짜 어디냐고 물어보는 사람이 좋고  

첫눈이 오면 전화로 첫눈이 왔다며 알려 주는

사람보다는 지금 나와 집 앞이다.

이 한마디로 보여주는 사람이 좋고  

 

겨울날 함께 걷고 있을 때

따뜻한 곳으로 데려가는 사람보다는 자기 옷

벗어주면서 묵묵히 손 꽉 잡아주는 사람이 좋고  

 

내가 화났을 땐

자존심 세우면서 먼저 연락할 때까지

기다리는 사람보다는 다신 서로 싸우지 말자고

날 타이를 수 있는 사람이 좋고  

 

전화 통화를 하면

조금은 어색한 침묵과 함께 목소릴

가다듬어야 하는 사람보다는 자다 일어난 목소리로

하루 일과를 쫑알쫑알 얘기할 수 있는 사람이 좋고  

 

감동 줄 때

늘 화려한 이벤트로 내 눈물 쏙 빼 가는

사람보다는 아무 말 없이 집 앞에서 날

기다려서 마음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 좋고  

 

서로의 마음에

사랑이라는 일시적인 감정보다 사랑에

믿음이 더해진

영원한 감정을 공유 할 수 있는 사람이 좋고  

 

낯선 사람보다는 아직은 서로 알아가고 있는

이미 익숙해서 편한 사람이 좋고  

 

내 옆에 없을 때

곧 죽을 것 같은 사람보다는 그 사람 빈자리가

느껴져서 마음이 허전해지는 사람이 좋다.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깜시공주(서울) | 작성시간 26.06.09 방글방글요
  • 작성자지 애 | 작성시간 26.06.09 오후반 살짜기 다녀 갑니당~^^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09 토까방에서 쉬었다 갑니다 .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상쾌한 날이 되세요 .
  • 작성자피 터 | 작성시간 26.06.10 어제 사위는 손녀딸 케어하고
    옆지기는 귀국하고 처음으로
    노래연습가고, 딸,아들,손자,저는
    잠실야구장 LG게임 보러갔습니다~♡

    일찍가서 주차도 명당자리에 하고
    각자 LG유니폼도 사고, 경기도 이기고
    기분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평일인데도 구장이 80프로 이상
    차는걸보면 대단하다는걸 느꼈네요
    역시 응원은 여러사람이 함께해야
    더 신이나고 좋 좋은 氣 가
    나오는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수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피 터 | 작성시간 26.06.10 Concuelo's love theme/Chuck Mangione
    https://youtu.be/Hmbtp_UPWCo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