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피 터 작성시간26.06.11 며느리는 이직한지 얼마안되서
강릉 가족여행은 참석을 못해고
아들과 옆지기 딸가족이 강릉
경포대근처 바닷가 옆에있는
신라모노그램 레지던스에
어제오후에 도착을 했습니다~♡♡
아들이 예약을 했는데
룸 두개있는 객실과 룸 한개있는
객실로 해야하는걸 룸 두개있는
객실 두개로 예약을 해서
숙박비용을 지불한 옆지기
지출이 예상외로 커졌습니다~ㅎ
뭐 그래도 제가 카니발 한달렌트
여행일정중 외식비 일체 부담하면
제지출이 옆지기보다 클겁니다~♡♡
오늘 저녁은 거하게 횟집에서
푸짐하게 만찬을 즐겨볼까 합니다~ㅎ
2박3일 짧은 일정이 아쉬워서~♡
지치기쉬운 목요일 화이팅하시고
활기차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