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생에도 색깔이 있습니다 ..
인생에도 색깔이 있습니다.
온종일 내리던 비가 멎은 다음에 찬란하고
영롱하게 피어오르는 무지개처럼 말입니다.
우리들이 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나 혼자만의 색깔이 아닌 일곱 색깔의 무지개처럼
사노라면 기쁨과 슬픔, 절망과 환희
그러한 것들을 겪게 마련입니다.
삶이 힘들고 어렵고 두렵다 해서
피해 갈수는 없습니다.
힘든 절망의 순간을 잘 이겨내고 나면
우리의 존재와 가치는 더욱 성숙해지고
절망의 순간을 잘 대처하고 나면 삶의 지혜와
보람이 한 움큼 쌓이게 됩니다.
기쁨도 슬픔도, 그리고 절망과 환희도
모두 나의 몫이라면 꼬~옥 끌어안고
묵묵히 걸어야할 길입니다.
💜-행복한 바보의 혜로운 삶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동녘의 아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아가페 출첵 감사합니다
-
작성자지 애 작성시간 26.06.12 오~~ 필승! 코리아~~!!
대한민국의 승리를 위하여
응원하면서
출석 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동녘의 아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지애님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응원에 힘입어 승리 할것입니다.
-
작성자대장군 작성시간 26.06.12 토끼님들 화이팅 ! 잘 놀다 갑니다 .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미소짓는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동녘의 아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대장군님 출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