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끼띠 동호회

2026년 6월 15일(월) ♡토끼 사랑방♡♡

작성자동녘의 아침|작성시간26.06.15|조회수95 목록 댓글 35

 

★내 기억 속에 넣고 싶은 사람들★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가슴속에 

넣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다

잊힐 수 없는 사람입니다

자신에게 아무런 대가 없이

사랑해 준 사람입니다

자신에게 특별한 관심을 보여준 사람입니다

 

가장 기억하고 싶지 않은 사람도 존재합니다

자신에게 상처를 준 사람입니다

자신에게 피해를 준 사람입니다

자신에게 아픔을 준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오늘도 당신을 기억합니다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를

가슴에 새기고 싶은 사람인지 아니면

다시는 기억하고 싶지 않은 사람인지를

잠시 스쳐 지나가는 사람이라고

함부로 말하지 마세요

스치고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한결같이 대해주세요

이기적인 동기를 가지고

그들을 대하지 마세요

할 수만 있다면 그냥 베풀기로 작정하세요

 

나를 잘 해주는 사람에게만

선대 하는 일에 머물지 마세요

나를 잘 대해주지 못하는

사람에게도 선대 하세요

훗날 그들은 당신의 호의와 사랑을 

기억해 낼 것입니다

 

당신을 가슴에 꼭 새기로 싶은 

사람으로 기억되겠지요

다른 사람의 가슴속에

새겨질 수 있는 사람으로 남으십시오

다른 사람의 기억 속에 유독 향기 나는 

꽃처럼 기억되는 사람으로 남으십시오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깜시공주(서울) | 작성시간 26.06.15 출첵
  • 답댓글 작성자동녘의 아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깜시 공주님 늘 토끼방 활성화 위해 노력에 감사 합니다.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15 토끼방에서 잘 놀다 갑니다 . 깜시공주님 반가웠어요 .
    늘 언제나 건강하시고 복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이화 | 작성시간 26.06.15 대장군님
    출석 감사드리며
    해피오후 되세요 ~
  • 작성자지 애 | 작성시간 26.06.15 꼴찌 담당 지애가 다녀가야
    출석 다 한거겠죠? ㅎㅎ
    흔적 두고 갑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