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끼띠 동호회

2026년 6월 17일(수) ♡토끼 사랑방♡♡

작성자동녘의 아침|작성시간26.06.17|조회수82 목록 댓글 23

 참 좋은 만남으로 맺어진

언제까지나 변치 않는

마음으로 살면 좋겠습니다.

 

가슴을 열어 놓고 언제나 만나고픈

그런 인연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소한 오해들로 등 돌리지 않고

오랜 시간 동안 함께 할 수 있는

그런 인연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같은 눈으로 같은 마음으로

같이 볼 수 있는

그런 인연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서로 작은 비밀이 되어

가슴에 묻은 채로

좋은 나날이 계속되면 좋겠습니다.   

 

무언가 기대하기보다는

주어도 아깝지 않을

그런 인연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서로를 소중하게 여기며

서로의 영혼 감싸 안을 줄 아는

그런 인연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가끔은 그대와

마주하는 듯한 마음으로

편안한 인연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먼 훗날

그것이 희망이고

행복이 있는 좋은 인연으로

끝까지 함께하면 좋겠습니다.

 

---최유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17 더위를 이겨내는 오늘도 힘차게 즐겁고 건강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동녘의 아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대장군님 오후도 건강하게 보내세요..출첵 감사 합니다.
  • 작성자지 애 | 작성시간 26.06.17 매일 특별 할 수는 없기에
    무탈함도, 평범함도 감사한 날입니다

    좋은 day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동녘의 아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지애님 출석 감사합니다
  • 작성자류수(김포) | 작성시간 26.06.17 그런 인연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바래질지언정 소멸되지 않는....
    남은 이 하루의 시간도
    좋은 시간이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