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끼띠 동호회

2026년 6월 18일(목) ♡토끼 사랑방♡♡

작성자동녘의 아침|작성시간26.06.18|조회수88 목록 댓글 20

인생길 동행자

 

인생길에 동행하는

이웃이 있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입니다

 

힘들 때

서로 기댈 수 있고

 

아플 때 위로하고

 

어려울때 곁에 힘이

되어줄 수 있으니 서로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행을 떠나도

홀로면 고독할 터인데

 

서로의 눈

맞추어 웃으며

동행하는 이 있으니

참으로 기쁜 일 입니다

사랑은

홀로는 할 수가 없고

맛있는 음식도 홀로는 맛없고

멋진 영화도 홀로는 재미없고

아름다운 옷도 보여줄 사람이

없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아무리

재미있는 이야기도

들어줄 사람이 없다면

독백이 되고 맙니다

 

인생 길에

동행하는 사람이 있다면

더 깊이 사랑해야 합니다

 

그 사랑으로 인하여

오늘도 내일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는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언제나

웃으며 친절하게 대하는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베풀 줄 아는 마음을 가진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아픔을

감싸주는 사랑이 있는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약한 자를 위해

봉사할 줄 아는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병든 자를

따뜻하게 보살피는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늘 겸손하게

섬길 줄 아는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작은 약속도 지키는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분주한

삶속에서도 여유가 있는

당신은 참 아름답습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깜시공주(서울) | 작성시간 26.06.18 출석부가 참.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동녘의 아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깜시공주님 바쁜일과 속에 출첵 감사 합니다..건강 챙기며 일하세요.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18 더위에 건강관리 잘 하시고 즐겁고 신나는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동녘의 아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대장군님 오후 출첵 감사합니다...대장군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
  • 작성자지 애 | 작성시간 26.06.18 많이 더워진 일기 속에서
    바람은 있어도
    뜨거운 바람이 부는 하루였네요
    수고한 오늘
    시원한 저녁 되시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