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길 동행자
인생길에 동행하는
이웃이 있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입니다
힘들 때
서로 기댈 수 있고
아플 때 위로하고
어려울때 곁에 힘이
되어줄 수 있으니 서로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행을 떠나도
홀로면 고독할 터인데
서로의 눈
맞추어 웃으며
동행하는 이 있으니
참으로 기쁜 일 입니다
사랑은
홀로는 할 수가 없고
맛있는 음식도 홀로는 맛없고
멋진 영화도 홀로는 재미없고
아름다운 옷도 보여줄 사람이
없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아무리
재미있는 이야기도
들어줄 사람이 없다면
독백이 되고 맙니다
인생 길에
동행하는 사람이 있다면
더 깊이 사랑해야 합니다
그 사랑으로 인하여
오늘도 내일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는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언제나
웃으며 친절하게 대하는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베풀 줄 아는 마음을 가진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아픔을
감싸주는 사랑이 있는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약한 자를 위해
봉사할 줄 아는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병든 자를
따뜻하게 보살피는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늘 겸손하게
섬길 줄 아는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작은 약속도 지키는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분주한
삶속에서도 여유가 있는
당신은 참 아름답습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시공주(서울) 작성시간 26.06.18 출석부가 참.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동녘의 아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깜시공주님 바쁜일과 속에 출첵 감사 합니다..건강 챙기며 일하세요.
-
작성자대장군 작성시간 26.06.18 더위에 건강관리 잘 하시고 즐겁고 신나는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동녘의 아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대장군님 오후 출첵 감사합니다...대장군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
-
작성자지 애 작성시간 26.06.18 많이 더워진 일기 속에서
바람은 있어도
뜨거운 바람이 부는 하루였네요
수고한 오늘
시원한 저녁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