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기분 좋은 사람★
당신을 만나면 왜 이리 기분이 좋을까요?
당신은 늘 미소를 잃지 않기 때문입니다
언제 만나도 늘 웃는 얼굴은
부드럽고 정감을 느끼게 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언제나 기분이 좋게 합니다.
당신과 말을 하면 왜 이리 기분이 좋을까요?
당신의 말은 참으로 알아듣기가 쉽습니다
어설픈 외래어나 어려운 말보다는
우리들이 늘상 쓰는 말 중에서
쉽고 고운 말들로 이야기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을 생각하면 왜 이리 기분이 좋을까요?
당신은 언제나 남을 먼저 배려하기 때문입니다
건널목을 건널 때도 남보다 조금 뒤에서
걸음이 느린 할머니 손을 잡고
함께 걸어오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당신을 아는 것이 왜 이리 행복할까요?
당신은 우리에게 소중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믿고 함께 사는 필요함을 알게 해주고
서로 돕는 즐거움 가운데 소망을 가지게 하는
당신의 사랑이 가까이 있기 때문입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 애 작성시간 26.06.19 달리는 고속버스 안에서
월드컵 축구 응원 합니다
한번도 못이겨본 멕시코를
이번엔 꼭!!! ㅎ
대한민국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동녘의 아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지애님 지방 가시네요..잘다녀 오세요..출석 감사 합니다.
-
작성자대장군 작성시간 26.06.19 토끼방에서 잘 놀다 갑니다 .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유쾌한 날이 되세요 . -
작성자동녘의 아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대장군님 토끼방 드오셔서 즐건 시간 보내셨는지요..토끼방 출첵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