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끼띠 동호회

2026년 6월 23일(화) ♡♡토끼 사랑방♡♡

작성자동녘의 아침|작성시간26.06.23|조회수92 목록 댓글 37

 

★ 내 주위의 모든 사람들은 소중합니다 ★ 

 

좋은 사람을 찾지말고

좋은 사람이 되주고   

 

좋은 조건을 찾지말고

내가 좋은 조건이 되는 사람이 되주자   

 

좋은 애인을 찾기 전에

좋은 애인이 되주자   

 

좋은 사랑을 찾기 전에

좋은 사랑을 주는 사람이 되주자   

 

좋은 하루가 되길 바라지 말고

좋은 하루를 만들자   

 

행복해지기를 바라지 말고

나 스스로 행복하자   

 

털어봐~ 아프지 않은 사람있나

꾹 짜봐~ 슬프지 않은 사람있나

찾아봐~ 힘들지 않은 사람있나

건드려 봐~ 눈물나지 않은 사람있나

물어 봐~ 사연없는 사람있나

살펴 봐~ 고민없는 사람있나

가까이 다가가 봐~ 삶의 무게 없는 사람있나   

 

꽃은 피어도 소리가 없고,

새는 울어도 눈물이 없고,

사랑은 불타도 연기가 없더라.   

 

장미가 좋아 꺾었더니 가시가 있고,

친구가 좋아 사귀었더니 이별이 있고,

세상이 좋아 태어났더니 죽음이 있더라.   

 

살만 하니 떠나는게 인생이다 

 

 ~아침좋은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동녘의 아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핸섬님 오후도 행복하게 보내세요..출첵 감사 합니다.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23 고운 글에 다녀 갑니다 . 오늘도 더위 조심하시고 즐겁게 힘차고 건강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동녘의 아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대장군님도 오후가 무덥네요..건강 잘 챙기세요..출첵 감사 합니다.
  • 작성자별하 | 작성시간 26.06.23 밤사이 내린비로 아침엔 시원한 바람에 기분이 좋았어요~~^^
    아직 살만한 세상입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동녘의 아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별하님 오후 출첵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