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께 전하는 따뜻한 아침인사 🌹
잘 잤어요?
마음 따뜻한 거죠?
몸은 가뿐한 거죠?
눈치챘어요?
아침부터
당신의 안녕을 기도하는 맘으로
행복해지는 중이라는 거?
걱정이 기도라는 걸
지금 느끼네요.
걱정이 사랑이라는 걸
지금 느끼네요.
걱정이 많다는 것은
어쩌면
사랑해야 할 사람이
많다는 것인가 봅니다.
아침밥 맛있게 드셨어요?
속은 편한 거죠?
마음속도 편한 거죠?
눈치챘어요?
당신의 건강과 행복
기도 중이라는 거?
출근 잘했어요?
길이 막히지는 않았나요?
짜증 나지는 않았나요?
눈치챘어요?
걱정 없이 누리고
풍요롭게 살라는
나의 기도가 간절하다는 거?
오늘도
안전하게 생활할 거죠?
행복해지세요.
부탁합니다.
기도합니다.
-아침 안부인사(김옥춘) 中-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 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내년에 친손주가 태어나고
미국에서 딸가족 휴가하면
말조심 하라고 옆지기가 얘기합니다~ㅎ
애들 비교하는 얘기 등등
밸런스 잘 맞추라고 하네요
가능한 이야기 안하는게 낫겠고
좋은 말만 해야겠습니다~♡
어린아가가 생기면 신경이 그쪽으로
쏠리고 큰 애 한테는 관심이 덜한데
내년에는 손주들이 사촌간이니
더 그래야하긴 할 것 같습니다~ㅎㅎ
어머님, 장인은 점점 쇠약해지시고
새로운 생명은 태어나고 자라고
그속에서 울리도 나이들어가니
정신 차리고 살아야 겠습니다~^^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
화요일 오늘하루도 행복하시기를~♡^^♡
이미지 확대
-
작성자대장군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힘차게 즐겁고 건강한 날이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