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20/21일 주말출석부

작성자피 터|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초선(단양) 작성시간26.06.20 일주일동안.
    느무 수고많으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 피 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피 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하루종일 전국적으로 비가
    내린다고 하는데, 장마가
    시작된것을 오늘 알았습니다~ㅎ

    자의적으로 오는 비를 해석하니
    이별의 슬픔인듯해서 가슴 아픕니다
    오늘 딸가족이 미국으로 돌아갑니다~♡♡

    짐이 하도 많아서 렌트한 카니발에
    싣고 마중나갈 사람도 앉을 자리가
    부족하니, 한대 더 가지고 마중을
    나가려고 계획을 바꾸었습니다~♡

    며느리는 친정에 볼 일이 있어서
    오전에 와서 작별 인사를 하구요
    아들과 저랑 옆지기는 차량한대로
    공항가고, 카니발은 사위가 운전해서
    공항에 가려고 합니다~♡♡♡

    몇년전 손자가 공항에서 헤어지기
    싫어서 아들과 포옹하며 울던 기억이
    생각나는데 이런 장면은 없기를~ㅎ

    비오는 주말, 답답해하지 마시고
    오붓하게 즐기시면 좋겠구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피 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Let's all chant/Michael Zager Band
    https://youtu.be/PmzxG9kdZhM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 이화 작성시간26.06.20 댕겨가요 ~
  • 답댓글 작성자 피 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피 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장마가 시작된줄 알았는데
    태풍이 올라오면서 쏫아진 비
    장마즈음이고해서 착각을 했네요~ㅎ

    차두대로 환송나가고
    짐부치고 시간이 없어서
    곧바로 딸가족과 이별을 했습니다~♡

    오히려 짧은 이별이여서
    덜 슬펐던 것 같습니다~ㅎ
    벌써 잘 도착했다고
    카톡이 오고, 영상통화도
    했으니, 참 좋은 세상입니다~♡♡

    오전 일찍, 렌트한 아기용품들
    그리고 카시트 업체에서 와서
    수거해 갔습니다~♡

    한바탕 꿈을 꾼듯 하네요~ㅎ
    미국부터 한국까지 4개월간 이어진
    옆지기의 손녀케어도 이제 끝났네요~♡

    여유로운 휴일 즐기시며
    편안한 일요일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피 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일기/둘다섯
    https://youtu.be/Sd_pdP3ADJw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