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피 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하루종일 전국적으로 비가
내린다고 하는데, 장마가
시작된것을 오늘 알았습니다~ㅎ
자의적으로 오는 비를 해석하니
이별의 슬픔인듯해서 가슴 아픕니다
오늘 딸가족이 미국으로 돌아갑니다~♡♡
짐이 하도 많아서 렌트한 카니발에
싣고 마중나갈 사람도 앉을 자리가
부족하니, 한대 더 가지고 마중을
나가려고 계획을 바꾸었습니다~♡
며느리는 친정에 볼 일이 있어서
오전에 와서 작별 인사를 하구요
아들과 저랑 옆지기는 차량한대로
공항가고, 카니발은 사위가 운전해서
공항에 가려고 합니다~♡♡♡
몇년전 손자가 공항에서 헤어지기
싫어서 아들과 포옹하며 울던 기억이
생각나는데 이런 장면은 없기를~ㅎ
비오는 주말, 답답해하지 마시고
오붓하게 즐기시면 좋겠구만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 피 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장마가 시작된줄 알았는데
태풍이 올라오면서 쏫아진 비
장마즈음이고해서 착각을 했네요~ㅎ
차두대로 환송나가고
짐부치고 시간이 없어서
곧바로 딸가족과 이별을 했습니다~♡
오히려 짧은 이별이여서
덜 슬펐던 것 같습니다~ㅎ
벌써 잘 도착했다고
카톡이 오고, 영상통화도
했으니, 참 좋은 세상입니다~♡♡
오전 일찍, 렌트한 아기용품들
그리고 카시트 업체에서 와서
수거해 갔습니다~♡
한바탕 꿈을 꾼듯 하네요~ㅎ
미국부터 한국까지 4개월간 이어진
옆지기의 손녀케어도 이제 끝났네요~♡
여유로운 휴일 즐기시며
편안한 일요일 되세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