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알타리가 나왔네요
하우스 알타리라 연하고 좋아서
만원에 4단이라 8단 사다 작업
왠 8단 인가 하면 노인네 한통 작은아들
주고 용돈 삥 할려고 해서
힘들어도 8단 2통 작업
알타리.새우젓.쪽파.대파.멸치액젓 생강
양파.마늘.풀.설탕 etc
숙제 끝 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작성시간 26.06.06 구름에달가듯
ㅎㅎㅎ
-
작성자홍장미 작성시간 26.06.06 와, 대단하셔요, ㅎㅎ 👍 👍 👍
김치양념이 제대로 된 것 같아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구름에달가듯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김치는 안사먹어요.
-
작성자이웃남 작성시간 26.06.06
5kg 2만원인데,,ㅎㅎㅎ
오늘 주문하면
낼 아침 아파트 현관문 앞에
오신답니다.ㅋ
정성이 대단! 대단!
그 정성을 사랑에 투입하는거이 안 나을까요?ㅋ~ -
작성자딱다구리 작성시간 26.06.07 맛있게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