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수줍은 자랑질...

작성자꿀단지|작성시간26.06.08|조회수112 목록 댓글 8

오늘 큰 맘 먹고 질렀습니다

 

색소폰...하나

색소폰 금장은 너무 빛나고 뺀질거리고 싫어서 

빈티지를 하나 사야지 사야지...

큰 맘 억고 오늘~질렀습니다

인생 별 거있나...?

 

이 걸 사려면 노가다를 며 칠을 해야 하는디...

열심히 불어야겠다

 

우린 가끔은 갖고 싶을 걸 내 손에 넣을 때

더 기쁜

더 기쁜

더 기쁜 

맘이 아닐까...

 

넘 이쁘고 좋아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장미 | 작성시간 26.06.08 와ㅡ, 멋지십니다,^^

    자신을 위해 투자한 시간과 물질은
    결코, 삶을 배신하지 않지요. 잘 하셨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09 축하축하 드려요~~~^^^
  • 작성자강지윤 | 작성시간 26.06.09 와우 👏 👏 👏
    멋지세요
    언젠가 연주를 들을 수 있는
    영광의 날을 기다리며
    응원합니다 ^^
  • 작성자이화 | 작성시간 26.06.09 혼자만 즐기고 사는듯~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09 같이 즐기며 살아요 . 동영상 연주 음악도 많이 올려주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