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큰 맘 먹고 질렀습니다
색소폰...하나
색소폰 금장은 너무 빛나고 뺀질거리고 싫어서
빈티지를 하나 사야지 사야지...
큰 맘 억고 오늘~질렀습니다
인생 별 거있나...?
이 걸 사려면 노가다를 며 칠을 해야 하는디...
더
더
더
열심히 불어야겠다
우린 가끔은 갖고 싶을 걸 내 손에 넣을 때
더 기쁜
더 기쁜
더 기쁜
맘이 아닐까...
넘 이쁘고 좋아요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홍장미 작성시간 26.06.08 와ㅡ, 멋지십니다,^^
자신을 위해 투자한 시간과 물질은
결코, 삶을 배신하지 않지요. 잘 하셨습니다 *^^*
-
작성자다솜이 작성시간 26.06.09 축하축하 드려요~~~^^^
-
작성자강지윤 작성시간 26.06.09 와우 👏 👏 👏
멋지세요
언젠가 연주를 들을 수 있는
영광의 날을 기다리며
응원합니다 ^^ -
작성자이화 작성시간 26.06.09 혼자만 즐기고 사는듯~
-
작성자대장군 작성시간 26.06.09 같이 즐기며 살아요 . 동영상 연주 음악도 많이 올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