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번개 요란하개 울려
새벽을 깨우더니
여명이 밝아오니 시크릿 가든애서
Ever Geen 노래속에 진한 베트남 G7
커피와 함깨 아침을 시작하네요...
커피가
참 맛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딱다구리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작성자대장군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힘찬 날이 되세요 .
-
작성자다솜이 작성시간 26.06.10 진짜 밤에 완전 폭우가 쏟아져서 놀랐어요..
장마가 시작됐나?.생각할정도.
-
작성자배환 작성시간 26.06.12
달가듯님!
반갑습니다.
늦게야 글을 읽습니다.
오..ㅎ.
멋진! 혼자만의 비밀 정원이 있네요.
그곳에서 마시는 커피맛을 상상해 봅니다.
아...ㅎ
이왕이면 Secret Garden 의
Song From A Secret Garden 연주곡을 들으면
더 분위기 좋을 것 같습니다.
파이팅! 합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구름에달가듯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매일아침
커피마시는곳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