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굿모닝 대한민국

작성자구름에달가듯|작성시간26.06.10|조회수61 목록 댓글 12

천둥.번개 요란하개 울려

새벽을 깨우더니

여명이 밝아오니 시크릿 가든애서

Ever Geen 노래속에 진한 베트남 G7

커피와 함깨 아침을 시작하네요...

커피가
참 맛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힘찬 날이 되세요 .
  •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10 진짜 밤에 완전 폭우가 쏟아져서 놀랐어요..
    장마가 시작됐나?.생각할정도.
  • 작성자배환 | 작성시간 26.06.12
    달가듯님!
    반갑습니다.
    늦게야 글을 읽습니다.

    오..ㅎ.
    멋진! 혼자만의 비밀 정원이 있네요.
    그곳에서 마시는 커피맛을 상상해 봅니다.

    아...ㅎ
    이왕이면 Secret Garden 의
    Song From A Secret Garden 연주곡을 들으면
    더 분위기 좋을 것 같습니다.

    파이팅!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구름에달가듯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매일아침
    커피마시는곳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