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름다운 사람을 만나서,
마음이 아름다운 마음에 들어가서, 나도 그런 아름다운 마음으로 살고 싶다
아침 햇살에 투명한 이슬로
반짝이는 사람, 바라다보면 바라볼수록 온화한 미소로 마음이 편안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결코 화려하지도, 툭박하지도 않으면서 소박한 삶의 모습으로
오늘 제 삶의 갈 길을 묵묵히 가는,
그런 사람의 아름다운 마음하나 곱게 간직하고 싶다
-아름다운 사람을 만나고 싶다/정안면-
'푸른 수국'이 아름답게 피고, 새들이 요란한 아침이면,
그러면서, 계절은 여름의 '한가운데' 까지 왔다고 하겠지요!
마음 속 꽃밭에서 꽃들이 만발하는 이런 비오는 여름날 이면,
문득 생각나는 추억들이 빗방울처럼 흩어지는 아침....
이런 날에는... 문득 나도 마음이 '아름다운 한 사람'을 만나서,
더불어 좋은 친구가 되고 싶다고...
오늘도, 막연히 생각만 합니다.^^
오랜만에 해가 쨍쨍!! 우산을 다 말리고, 이른 산책을 나가 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강지윤 작성시간 26.06.11 홍장미
-
작성자대장군 작성시간 26.06.11 아직 본격적인 여름이 올려면 멀었어요 . 좋은 마음지닌 사람을 만날려면
초가을에 만나세요 . 여름에 만나면 더워서 힘들고 피곤해요 .
오늘도 즐겁고 신나는 건강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홍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ㅎㅎ 안녕하세요?^^
흠...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은 4계절 내내...ㅋ
늘 관심을 가지고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시길요 ~
-
작성자이웃남 작성시간 26.06.11 따뜻한 안부 한마디,
작은 배려 하나,
살며시 건네는 미소 하나가
어쩌면 평생 이어질
소중한 인연의 시작이 될 수도 있겠지요~^^
홍장미님의 오늘 글을 읽으며
문득 생각해 봅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는 것도 큰 복이지만,
누군가에게
따뜻한 사람으로,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으로,
함께하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사람으로 비춰진다면
그 또한 참 괜찮은 삶,
참 복된 인생은 아닐까 하고요~^-* -
답댓글 작성자홍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지기님~^^ 반갑습니다 ㅎㅎ
아마도...?? 가장 큰 위로는 내가 누군가에게 그런 사람이 된다는 거 같아요. 내가 그런 사람이 되어야, 아름다운 사람을 만나게 되겠죠?^^
아직 신입이지만, 여기엔 참 따뜻한 분들이 많으신 듯해요...^^
(지기님 포함)
저, 또한 그런 사람으로 다가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