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커피맛도 모르면서 건성으로 커필 좋아한다
원두커피를...
쪼금 오래 된 얘기지만 일본에서 살짝 머문적이 있었는데 모 대학교 앞에 있는 개성강한 커피숍을 자주 갔다...
다시 말해 단골이다
거긴 테이블이 7~8개나 될랑가?
한 쪽 구석엔 생두가 20가마 정도가 쌓여 있고
주방쪽엔 커피잔이 같은 게 하나도 없는 100여개가
죄짓놈처럼 줄지어서 말없이 걸려있고
주인이라는 놈은 지금의 내 정도로 보이는데 인상이
나만큼이나 드럽게 생겼고 고집은 즈그아버지 말도 안 듣게 생긴 얼굴인데...
이 놈의 쥔 놈은
지가 볶고(로스팅),갈고,짜고(보는 데서 직접 드립함)
해서
커피를 가지고 오면 네모난 시계를 테블에 함께 놓는데 그 시계가 30분 후면 "띠리릭띠리릭..."
그 소리와 함께 그 쥔 놈은 주방에 있다가도 테블에 놓여있는 커피잔, 물잔, 울리던 시계를 들고는 행주로 테블을 닦고는 다음 손님을 앉힌다
하여간 웃기는 놈이다
이 놈 주장은 그렇다
커피 맛을 봤으면 됐지 머시 중헌디...다!!!
첨엔 뭐 저런 ㅅㄲ가 다 있어? !!...
근디 재밌는 넘이다
암튼 웃기는 놈이다
거긴
일본말로 나라베를 섰고
영어로는 웨이팅이라고 하던가?
커피맛도 ㅈ도 모르는 넘이 커피맛을 거서 알았다
평균적으로 말을 하자면
내 또래의 나이들 중에 쬐끔 원두의 맛을 일찍 알았다고 할까...?
근디 그렇게 퍼질러 마셔 놓곤
지금 커피맛을 설명하라고 하면...
내 맘 속에 있는 말도 못 하면서 커피맛을 설명한다고...?
모른다
진짜 모른다
얼마나 더 마셔야 커피맛을 알지 모르지만
아직 난 여자 맘도 모르지만 커피맛도 모르것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피트리(남) 작성시간 26.06.17 ㅋ~~~~하여간 재주 많으신 울 꿀단지 샘님~~~~~~~^^
만세~~~~~~ㅎㅎㅎ^^ -
작성자이웃남 작성시간 26.06.17
저는 살짝 달달한 커피 맛을 좋아합니다.
예전
고속도로 휴게소 자판기에서 나오는 커피임. 500원 ..ㅎㅎ -
작성자다솜이 작성시간 26.06.18
ㅎㅎ
저는 커피맛 잘 아는데...ㅎㅎ~~~~ -
작성자대장군 작성시간 26.06.18 하루 커피 7 잔을 마신답니다 .
-
작성자화니 작성시간 26.06.22 굳이 맛을 알아야 하나? 맛을 안다는건 또 뭐고? 마셨는데 좋으면 되지. ㅇㄹㅈ 자꾸이런 맴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