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살구

작성자꿀단지|작성시간26.06.23|조회수76 목록 댓글 5

 

살구꽃 핀 마을은 어디나 고향같다

만나는 사람마다 등이라도 치고지고

뉘집을 들어 서면 반겨 아니 맞으리

 

고등학교 시절 외웠던

'이호우님'의 '살구꽃 핀 마을'

 

살구 ㅡ 참 좋아하는 과일이다

 

어지께 망우리에 일하러 갔다가

점심을 먹고 오는디

'막 퍼주는 과일집'에서 

겁나 쌓 놓고선 15개에 오처넌이란다

 

남들 모르게 혼자 피식피식 웃어 가며

토실토실 아가씨 궁둥이 닮은 것으로만 골라 담았다

히힛...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장미 | 작성시간 26.06.23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ㅎㅎ

    글을 아주 잼나게 쓰십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화 | 작성시간 26.06.23 이화는 갠적으로 별루 안좋아 한다요
    맛있게 많이 드시고 건강챙기시는 하루 되세요~
  • 작성자핸섬 | 작성시간 26.06.23 살구가 먹음직 스럽네여 먹고싶다
  • 작성자커피트리(남) | 작성시간 26.06.23 와우 오랜만에 보는~~~ 새콤달콤한 살구~~~^^
  • 작성자강지윤 | 작성시간 26.06.24 먹어 본 적이 없어서
    맛도 궁금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