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동 좋은글

봄날이여 안녕 / 박장락

작성자햇살 아래|작성시간26.06.09|조회수82 목록 댓글 9


봄날이여 안녕 / 박장락

분홍빛 걸음으로 대지를 물들이던
고운 비단 자락을 거두는 시간
찬란해서 더 애달픈 봄날이여,
이제는 고요히 안녕을 고합니다.

초록의 싱그러움이 등을 떠밀지 않아도
꽃잎은 제 무게를 비워내며 흐르고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낙화를 택한
이 찬연한 사랑을 배웁니다.

바람의 가느다란 손길을 빌려
공중에 새기는 마지막 춤사위는
눈물 대신 바치는 나의 노래이니
지는 길마다 향기로운 축복이기를.

환하게 몸을 열던 꽃들과의 이별은
끝이 아닌 깊어짐의 시작임을 알기에
내 마음에 새겨진 그 고운 빛깔 가만히 접어
푸른 여름의 길목으로 걸어갑니다.

찬란히 아름다웠던 나의 봄날이여,
바람을 나누어 맞던 꽃들이여,
기쁘게 보내어 다시 만날 그날까지
안녕, 나의 찬란한 사랑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커피트리 님 반가움에 방글방글합니다. ^^

    점심 식사 맛있게 드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세요.

    정말 고맙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제가 요즘 움직이는 이미지 만드는데
    재밌어서 시간을 많이 보내게 되네요. ^^
  • 답댓글 작성자커피트리(남) | 작성시간 26.06.09 햇살 아래 아~~~움직이는 이미지 GIF이미지요~~~~^^

    뭐든 재미나는~~~ 세상이에요 햇살님^♡^

    좋은 행복하신 오훗길로 울~~~햇살님 아자아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상쾌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대장군 님 고맙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