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동 좋은글

사람의 일 / 천양희

작성자햇살 아래|작성시간26.06.17|조회수103 목록 댓글 8


사람의 일 / 천양희

고독 때문에 뼈아프게 살더라도
사랑하는 일은 사람의 일입니다.
고통 때문에 속 아프게 살더라도
이별한 일은 사람의 일입니다.
사람의 일이 사람을 다칩니다.

사람과 헤어지면 우린 늘 허기지고
사람과 만나면 우린 또 허기집니다.
언제까지 우린 사람의 일과
싸워야 하는 것일까요.

사람 때문에 하루는 살만하고
사람 때문에 하루는 막막합니다.

하루를 사는 일이 사람의 일이라서
우린 또 사람을 기다립니다.
사람과 만나는 일, 그것 또한
사람의 일이기 때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17 글 잘 읽어 봅니다 . 종잡을 수 없는것이 사람의 일이기도 하잖아요 .
    더위를 이겨내는 오늘도 힘차게 즐겁고 건강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대장군 님 고맙습니다. ^^

    언제나 건강부터 잘 챙기시고
    활기찬 나날 보내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강지윤 | 작성시간 26.06.17 고운글에 갑자기
    뭉클 해지네요...
    햇살 좋은날~
    살랑살랑 불어 오는 바람에
    머리결 찰랑찰랑^^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지윤 방장님
    마음까지 따뜻하게 지내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함께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강지윤 | 작성시간 26.06.18 햇살 아래 저도 늘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