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동 좋은글

풀잎도 눈물을 흘린다 / 연심 박순옥

작성자햇살 아래|작성시간26.06.18|조회수108 목록 댓글 11


풀잎도 눈물을 흘린다 / 연심 박순옥

풀잎도 그 누군가가
아프도록 보고 싶었나 보다
아니 아니 몹시 그리웠나 보다
헤아릴 수 없는 눈물방울
맺혀있는 걸 보면

나도 그 누군가가
미치도록 보고 싶고 그리워라
이런 마음 저런 마음
잘 참아내다 보면
저 풀잎 같은 날이 올까

해오름 시작되기 전
무지갯빛 눈물
방울방울 매달고
햇살 퍼지면
"내가 언제 울었나"

말갛게 씻고
초롱초롱 빛나는 풀잎
실바람에 살랑살랑

-제4시집 <바람의 장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대장군 님 고맙습니다.^^

    점심 식사 맛있게 드시고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강지윤 | 작성시간 26.06.18 오늘도 주시는 고운글과
    어우러진 곡이 참 좋으네요^

    산밑에 살아서
    새들의 합창속에 살아도
    이렇게 들으니 새롭네요
    늘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지윤 방장님께서도 참 좋은 글 잘 올려 주셔서 힐링하고 있어요.^^
    잠깐 폰으로 다시 감상하게 되어요.
    늘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18
    밤새 맺힌 이슬 한 방울에도
    사연이 있고,
    그리움이 있고,
    기다림도..

    풀잎 끝에 맺힌 이슬마저
    한 편의 곱디 고운 시가 되어
    가슴 깊이 스며드네요..~

    덕분에 잠시 마음이 촉촉해지는 시간 가져봅니다~

    햇살 아래님, 감사! 감사!^^
  • 답댓글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름다운 계절에 좋은 시간 많이 갖으시고 행복하게 지내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